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공개된 배다빈 배우의 일상은 여느 20대 일반인의 생활과 다를 바 없어서 친근감이 느껴졌습니다. 오늘은 배다빈 집안 동생 MBTI 유형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그녀는 어릴 적에 장래 희망이 음악가로 클래식을 공부하였습니다. 얼굴도 예쁘지만 발이 특히 예쁘고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배다빈 프로필 집안 동생 MBTI 유형
프로필
배다빈은 충북 청주시에서 1993년 12월 24일에 태어났습니다. 2023년 기준으로 하면 나이는 29세입니다. 키는 174cm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11살 때 뉴질랜드로 이민을 갔다가 10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왔습니다. 게임을 좋아해서 롤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 경험이 많아서 PC방, 편의점, 서빙 등 안 해본 것이 없다고 합니다.
2016년 ‘바나나 액츄얼리’를 통해서 데뷔합니다. 물론 지금도 뛰어난 미모와 동안이지만 그 때는 더 풋풋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2018년 JTBC 드라마 ‘강남미인’에서 걸크러쉬 윤별의 역을 맡아서 숏컷 헤어를 선보입니다. 시원시원한 대사로 완벽한 걸크러쉬 연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2022년 KBS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한미래 역으로 첫 주인공을 맡아서 많은 호평을 받습니다. 이 작품으로 그 해 KBS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합니다.
여배우로서 뛰어난 미모와 매력을 선보이며 배우생활의 전환점이 되고 인생작을 만들게 됩니다.
배다빈 집안
배다빈 가족들은 현재 귀화해서 뉴질랜드 국적을 가지고 있지만, 배다빈은 귀화하지 않고 우리나라 국적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다빈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아래로 여동생 3명과 남동생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뉴질랜드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새벽에 방송을 보고는 종종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배다빈 동생
배다빈 동생 중에서 배호영은 베리베리에서 메인댄서이자 리드래퍼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은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서 함께 저녁식사하는 모습을 보이며 찐남매임을 과시했습니다.
배다빈은 배호영을 ‘든든한 지원군이자 제일 자주 보는 가족’이라고 소개하며 애틋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동생을 검정고시 학원에 보내고 오디션을 따라 다녔는데, 프로필 촬영, 헤어 메이크업도 자신이 직접 해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MBTI
배다빈 MBTI 유형은 ENFJ입니다. 열정적이고 활달한 성격으로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인정 많은 타입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거워하는 스타일입니다.
전반적인 문제들에 관심을 가지고 모든 사람과 의견을 나누어야 한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탁월한 의사소통 능력과 카리스마 있는 리더십, 그리고 합의를 이끌어내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에 대한 헌신이 강하고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성격입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책임감이 강해서 다른 사람을 위해 종종 부담스러운 일을 떠맡아 난처한 경우에 빠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끔 감정적으로 지나치게 예민해서 자신과 상관없는 문제까지 본인 문제처럼 받아들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