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유머시리즈 1탄

골프장에 있는 락커룸에서 여러 사람들이 옷을 갈아입고 있었다. 그때 탁자 위에 있던 핸드폰이 갑자기 울렸고 어떤 사람이 받았다. “여보세요” 락커룸이 조용해서 상대방 목소리가 또렷하게 들렸다. “여보 나야, 나 지금 백화점인데 마음에 드는 밍크코트가 있어서…” “얼만데” “응, 천오백” “마음에 들면 사” “고마워, 그리고 벤츠매장에 갔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모델이 2억이래. 차바꿀 때가 되서…” “그래, 마음에 들면 사” “자기 고마워~,아 근데 아까 부동산에서 전화가 왔었는데 수영장하고 테니스코트가 딸려 있는 전망좋은 집이 아주 싸게 매물로 나왔대” “얼만대” “20억이면 살 수 있대” “그래, 그럼 연락해서 사겠다고 해” “알았어, 자기 사랑해, 이따 봐 쪼~옥” 전화를 끊은 남자가 핸드폰을 번쩍 들고서 하는 말 “이 핸드폰 누구 겁니까?”

재미있는 유머 시리즈 1탄

재미있는 유머

소보루빵을 사려고 빵집에 갔었는데 주인아저씨가 심한 곰보인 것을 보고 무심코 나온 말 “소보루 아저씨, 곰보빵 주세요!”

아파트 경비실에 들른 한 아줌마가 경비아저씨에게 “아저씨 택배 온거 있죠?” “아, 대구에서 보낸 사과요” “네, 그거 맞아요” 경비아저씨가 하는 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걸 아저씨가 드셨다고요?” “거기에 나 주라고 써있던데요” 택배박스에는 이렇게 써있었다. ‘부재시 경비아저씨에게 주세요’

매일 밤 술에 취해 귀가하는 남편과 부부싸움을 한 아내가 인터넷에 광고를 냈다. ‘새로운 남편 구함’ 그러자 무려 200통이 넘는 메일이 왔는데, 각각 다른 사람에게서 온 메일내용이 똑같았다. “제발 내 남편 좀 데려가 주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