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프로필 결혼 MBTI

배우 김가은이 닮고 싶어하는 롤모델은 공효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김가은 프로필 및 결혼 mbti 유형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통통 튀는 매력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김가은이 이번에 ‘킹더랜드’에서 강다을 역을 맡았습니다. 솔직당당하고 의리있는 캐릭터인데 그녀 특유의 연기력을 기대해 봅니다.

김가은 프로필 사항 결혼 mbti 유형

김가은 프로필

김가은 프로필

어린 시절에는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서 가수가 되려고도 했습니다. 김가은은 서울 광진구에서 1989년 1월 8일에 외동딸로 태어났습니다. 2023년 기준으로 하면 나이가 만 34세입니다.

키는 164cm이고 몸무게는 47kg이라고 합니다. 반려견으로 뭉찌와 심바 두 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학력은 창덕여고를 나와서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거치면서 자괴감이 들었지만, 스타가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연기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2009년 SBS 드라마 ‘스타일’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단역과 조연으로 연기내공을 쌓아온 그녀는 2013년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날라리 고등학생 고성빈 역을 안정감 있고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연기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러다가 2017년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인생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화끈한 애정표현과 거침없는 대화 그리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습니다.

김가은의 취미는 수중발레와 폴댄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키도’라는 일본무술을 아주 잘한다고 합니다. 스케줄이 없으면 주로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김가은 결혼

김가은 결혼

그녀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 상태입니다. 실제로 장기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30살 이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김가은 나이는 34살이니 그녀의 로망은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지금까지 귀엽고 통통튀는 역할을 주로 해왔기 때문에 앞으로는 악역이나 센 캐릭터, 로맨틱 코메디 ‘퀸’ 등의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가은 mbti

김가은 MBTI

그녀의 mbti는 ISTP 유형이라고 합니다. 연예인 mbti 유형인 ESFP가 아니라 의외입니다.

ISTP 유형은 I(내향), S(감각), T(사고), P(인식) 지표입니다. 그녀가 거침없고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E(외향) 지표로 예상했는데 이것도 의외네요. 현실주의적이고 원칙과 논리, 분석적인 성격 유형입니다.

그리고 자율적이며 즉흥적인 생활을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이성과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직접 탐구하는 일을 즐깁니다. 남을 돕고 경험을 공유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녀는 애견봉사활동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