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프로필 MBTI

배우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으로 우월한 기럭지의 비율 여신으로 불립니다. 오늘은 권나라 프로필 사항 및 MBTI 유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권나라는 뛰어난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서양권에서도 보기 드문 8등신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도 작고 예뻐서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소유자입니다.

권나라 프로필 사항 MBTI 유형

권나라 프로필

프로필

배우 권나라는 2012년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서브보컬이자 비주얼 담당이던 가수 출신입니다. 본명은 권아윤으로 인천에서 1991년 3월 13일에 태어났습니다.

2023년 기준으로 하면 나이는 만 32세입니다. 학교는 성남신기초등학교,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를 나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키는 172cm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장녀로 부모님과 여동생 2명이 있고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취미는 필라테스, 사진찍기, 로드바이크 타기 등이며 별명은 또치, 권갤러, 나로, 호두엄마 등으로 불립니다.

배우 권나라는 2012년에 걸그룹 헬로비너스 미니1집 ‘Venus’로 데뷔를 했습니다.

권나라는 비주얼이 워낙 출중하여 배우보다 더 배우같은 아이돌 스타였습니다. 그녀는 우월한 신체비율을 가진 탈아이돌급 배우로 서양 모델들에게서나 느낄 수 있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얼굴이 작고 목이 길며 키가 커서 자그마한 얼굴과 함께 시너지를 내기 때문에 탈아이돌급 체형을 지녔다는 말을 듣곤 했습니다.

우월한 신체 조건 덕분에 신인 시절에는 ‘만찣(만화를 찣고 나온)녀’로 지칭되기도 했습니다. 권나라는 나나, 민하와 함께 걸그룹 3대 비율깡패입니다.

배우 포스 덕분에 아이돌 하기에 아깝다는 말을 들으며 처음부터 배우를 해야 한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2013년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 축하공연 차 참석했을 때 배우인 줄 알고 뉴스 화면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권나라는 원래부터 배우 지망생이었는데, 대학교 방송연예과 입시를 위하여 노래와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헬로비너스가 2019년 해체되면서 권나라는 전업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외모로만 보면 차갑고 시크한 성격으로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마음씨 여린 순둥이에 허당으로 유명합니다.

도도한 외모에 반해서 입덕했는데 천연스런 성격을 보고 더 빠져들었다는 팬들도 많습니다.

특히 활짝 웃을 때 특유의 시크한 느낌이 풀리며 천진난만하고 순한 인상이 됩니다.

잠이 많아서 말을 하다가도 자고, 밥을 먹다가도 자고, 언제 어디서나 신기한 포즈로 잠을 잔다고 합니다.

2019년에 같은 소속사 배우인 이종석과 잠깐 열애설이 난 적이 있지만, 소속사를 통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권나라

권나라 출연 영화 및 드라마

배우 권나라는 2006년 영화 ‘생날선생’에서 여고생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6년에는 영화 ‘소녀의 세계’에서 하남 역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2012년 SBS ‘부탁해요 캡틴’에서 아시아나항공 객실 승무원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7년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차유정 검사 역을 맡아서 배우로서의 자신의 존재감을 알립니다.

2018년에는 TVN ‘나의 아저씨’에서 최유라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같은 해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주은 역을 맡아 지상파 첫 주연을 하게 됩니다.

2019년에 KBS ‘닥터 프리즈너’에서 한소금 역을 맡아 내과의사 연기를 소화합니다.

2020년 JTBC ‘이태원 클라쓰’에 오수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같은 해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홍다인 역으로 출연합니다. 처음 사극에 도전하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습니다. 2021년에 TVN ‘불가살’에 민상운 역을 맡아서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쌓습니다.

권나라 MBTI

권나라 MBTI

배우 권나라의 MBTI 유형은 INTP입니다. 선호 지표는 I(내향), N(직관), T(사고), P(인식)입니다. 주 기능은 Ti로 내향 사고입니다.

엄밀한 논증과 사고 활동의 전개를 보이며 어떤 현상이나 문제의 원인을 논리적으로 파고들어 분석하는 성격입니다.

논리적인 사색가로 일명 ‘논리술사’ 유형입니다. 이해가 빠르며 직관적으로 통찰하는 능력을 가지고 창의적 지능과 논리 면에서 탁월한 스타일입니다.

사랑에 빠지면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는 반면에 인간관계에는 큰 관심이 없고 혼자 행동하는 것을 즐깁니다. 사회적 활동이나 관계를 맺는 일에 소극적인 면이 있습니다.

생각이 깊고 현실에 집중하지 않으며 약간은 내성적입니다. 그래서 상대방에 집중하는 습관을 기르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처럼 지적 에너지가 풍부한 사람을 만나면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입니다. 처음에는 차갑다는 인상을 줄 수 있지만, 일단 가까워지면 털털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보입니다.

영혼없는 리액션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눈치는 빠르지만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 해주는게 귀찮아서 그냥 가만히 있는 성격입니다.

호불호가 확실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하며 다른 사람에게 대체로 관심이 적은 편입니다. 처음부터 신중하게 관계를 맺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좁은 축에 속합니다.

자존감 높은 나르시시스트 면모가 있고 남의 눈치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을 당황시킬 수도 있습니다.

일단 연애를 시작하면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지적인 상대에게 끌리며 대화가 잘 통하는 이성을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