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원희를 알게 된 계기는 사극 드라마인 ‘왕의 얼굴’입니다. 고원희가 맡은 역할은 인목왕후였는데, 정갈하면서 안정적인 연기에 매료되어 그때부터 팬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고원희 프로필 및 남편 그리고 MBTI 유형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당시에 많은 분들이 그녀의 연기를 보기 위하여 드라마를 시청하였다는 풍문이 돌았습니다. 고원희는 어릴 때부터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반대하여 결국은 꿈을 이루지 못했다고 합니다.
잠시 가수데뷔를 준비하다가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고원희 프로필 재산 MBTI
고원희 프로필
배우 고원희가 정식으로 데뷔한 때는 2013년 JTBC 드라마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입니다. 젊은 시절의 장렬왕후를 연기하였는데, 꼿꼿하고 강단있는 연기를 하여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서울 중구 명동에서 1994년 9월 12일에 태어났습니다. 2023년 기준으로 만 29세입니다. 학교는 한림연예예술고를 나와서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밑으로 여동생이 한 명 있고,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고 있습니다. 키는 170센티미터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그녀의 롤모델은 전도연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원희 남편
2022년 10월 7일에 연상의 사업가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을 제작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사업가 남편에게 받은 이벤트를 자랑하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같은 날에 즐거운 방콕 여행 중에 3킬로나 살찐 행복한 고민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고원희 MBTI
그녀의 mbti 유형은 ISFP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연예인이 ESFP 유형인 것을 감안하면 의외의 유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ISFP 유형은 내향, 감각, 감정, 인식 지표입니다. 현실주의적이고 공감능력과 대인관계를 중시합니다. 그리고 자율적이고 즉흥적인 생활을 추구합니다. ESFP 유형에서 E(외향)가 I(내향) 지표로 나타난 것만 빼고 연예인 유형과 같습니다.
I(내향) 지표로 볼 때, 조용하고 신중하면서 내면활동에 집중하는 스타일입니다. 과거의 상처나 좌절한 경험을 되돌아보는 대신 현재에 집중합니다. 사려 깊고 통찰력이 뛰어난 성격이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자신의 리듬대로 살아가는 유형입니다.